스쿨스토어가 2011년 유망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선정되었습니다. 다음은 기사 내용 입니다. 2011년 유망 아이템 신규 브랜드 시장진출 전략 안정적 아이템에 이색 아이디어 접목
이색 창업 아이템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해마다 창업 시장에 도전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예비창업자의 연령과 선호 기준에 따라 창업 아이템도 다양화되고 있다. 같은 업종이라도 세분화된 특성과 콘셉트로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이다. 특히 안정적인 외식 아이템을 바탕으로 이색 아이디어를 입힌 브랜드가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아련한 추억과 트렌드가 만난 곳 스쿨스토어
(주)스쿨스토어의 「스쿨스토어」는 어원그대로 학교매점을 의미한다. 학창시절 쉬는 시간, 그리고 점심시간이면 학교매점에서 친구들과 삼삼오오 모여앉아 재미있게 먹고 즐기던 음식들을 현대적인 감각과 고품격 요리스타일에 맞게 재탄생시킨 새로운 개념의 외식브랜드다. 스쿨스토어는 국내에서 생산되는 신선한 식자재를 직접 공급받아 당일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또한 일류호텔 출신의 수석셰프들이 자체 개발한 메뉴들을 직접 조리 하고 있으며 동시에 다양하고 새로운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노력하고 있다. 스쿨스토어의 경쟁력은 프리미엄 퓨전 분식을 표방하며 대중성 있는 메뉴에 특화된 아이템을 접목한 독창적인 메뉴라고 할 수 있다. 장아찌버터비빔밥, 에그스팸롤, 까르보나라 떡볶이 등이 추억과 트렌드를 접목한 메뉴들이다. (주)스쿨스토어 하용현 상무이사는 “올해 적극적으로 가맹사업을 전개해 각 지역별 광역거점을 활용, 각 시도에 1개 이상의 매장을 오픈하겠다”며 “R&D팀의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신메뉴 출시는 물론 획기적인 프랜차이즈시스템도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