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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전략 스쿨스토어만의 성공전략

비슷한 가게와 비슷한 패스트푸드점이 많습니다. 이미 동질화가 너무 널리 퍼져있어서, 수많은 도시, 심지어 동네 길모퉁이에 서있다 해도 어느 지역인지 헷갈리 정도 입니다. 스쿨스토어는 차별화된 제품, 효과적인 서비스와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하여 세상에 하나뿐인 Foodtainer 를 추구합니다.‘주목할 만하고’,’쉽게 구별되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푸드테이너. 그것이 스쿨스토어의 성공전략입니다.

스쿨스토어의 역량

스쿨스토어의 매출은 일반 프랜차이즈 매출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더욱이 높은 매출이 지속적으로 유지되는 매출 구조는 스쿨스토어만이 갖고 있는 역량입니다. 이렇게 안정적인 매출을 보이고	있는 이유는 구제역, AI 등 각종 재해에서부터 자유로운 식자재 구성, 유행을 타지 않는 메뉴, 스쿨스토어의 브랜드 파워 등 여러가지 요인이 있겠지만 무엇보다 가맹점과 본사의 유기적인 파트너쉽에 있습니다. 본사의 과학적인 프랜차이즈 정책과 점주님들의 합리적인 협조가 빛을 발할 때 비로소 진정한 스쿨스토어의 역량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스쿨스토어 시장 포지셔닝

스쿨스토어는 수요가 경쟁이 아니라 스쿨스토어만의 창조에 의해 이루어지고 있는 차별화된 포지셔닝에 있습니다. 즉, 자체노력에 의해 발생되는 수익과 성장의 차이는 다른 브랜드와는 비교할 수 없습니다.

MARKETING SUPPORT − 스쿨스토어는 일반 프랜차이즈의 마케팅 지원을 넘어서 전담 광고 대행사 차원의 마케팅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일반 프랜차이즈에서 시행하지 못하고 있는 전문 IMC들을 사용하여 가맹점의 안정적인 수입을 약속드립니다.

브랜드 이미지 광고

  • TV, 라디오, 신문 등 주요 매체 광고 전개
  • 주요 언론 매체를 활용한 홍보 활동 전개
  • 인터넷 포털 사이트를 통한 온라인 마케팅 전개
  • 전략적인 가맹점 ATL Tool개발

가맹점 매출 프로모션 활동

  • 년단위 전국 단위 가맹점 프로모션 캠페인 시행
  • 월별, 계절별, 지역별 다양한 판촉 프로모션 시행
  • 지역 인근 상권 및 주요 브랜드들과의 CRM 마케팅
  • 기타 대기업 공동 마케팅 및 유관 사업군간 제휴마케팅
  • 전략적인 BTL Promotion Tool 개발

가맹점 인테리어

현대적인 감성의 빈티지 스타일 I vintage in emotion 재미와 여유 그리고 예술적 감성이 어우러진 엔터테인먼트 지향적 공간, 디자인의 핵심 요소는 문화입니다. 도심 속에서 예술적 감성과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정서적인 풍요로움을 안겨줄 수 있는 공간을 연출하였습니다. 스쿨스토어의 작은 공간 안에 신개념 외식 문화를 담은
		스쿨스토어 매장은 또 하나의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담는 그릇이 될 것입니다.

SUCCESS TOOL & SYSTEM − 고객을 움직이고 시장을 바꾼 Success Tool & System

스쿨스토어는 다섯가지의 이점을 가고 있는데 그것은 Franchises mechanism(체계적인 프랜차이즈 경영 시스템), Marketing Power & management(강력한 마케팅 파워를 기반으로 한 가맹점 프로모션 지원 및 관리), Innovation(분식 그 이상의 가치를 창조해 내는 혁신적인 브랜드 이미지(인테리어, 디자인, 메뉴구성)), R&D(지속적인 경쟁력 있는 메뉴개발에 대한 R&D 역량 보유), Culture & art(음식과 문화 그리고 유쾌함이 공존하는 새로운 스타일의 문화브랜드) 입니다.